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시크릿키, ‘복불복’ 브랜드 박스 50%할인 판매

시크릿키, ‘복불복’ 브랜드 박스 50%할인 판매

리얼시크릿박스 런칭…팝아트 초상화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가 상반기 베스트아이템을 담은 ‘리얼시크릿박스(REAL SECRET BOX)’를 8월16일 출시했다.

 

시크릿키의 ‘리얼시크릿박스’는 일반적인 뷰티박스와는 다르게 미니어처가 아닌 정품을 담은 브랜드박스로 두 가지 종류의 박스(시크릿박스 A형, B형)를 선택할 수 있다. 시크릿박스A는 수분과 보습관련 아이템을, 시크릿박스B는 미백와 영양을 주는 본품 3종이상으로 구성된다.


좌부터 리얼시크릿박스와 팝아트초상화 샘플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특히 리얼시크릿박스는 가격적인 매리트가 큰 브랜드박스로 정가 7만원 상당의 본품구성을 런칭기념 50%할인된 가격 19,900원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시크릿키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단, 리얼시크릿박스는 한정수량 1,000개만 판매하며 어떤 아이템이 박스에 담겨질지는 일괄 배송되는 9월5일에 공개한다.

 

한편 시크릿키는 ‘리얼시크릿박스’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셀카사진을 보내주는 10인을 추첨하여 A4사이즈의 팝아트 초상화 증정 및 크릿키 홈페이지에 택배샷이나 후기를 올려주는 고객에게 50%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키 홈페이지(www.secretkey.co.kr)를 참고하면 된다. ‘리얼시크릿박스’는 시크릿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 080-850-8139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