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시크릿키, ‘천사크림’ 15만개 판매 돌파

시크릿키, ‘천사크림’ 15만개 판매 돌파

 

[시 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화장품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브랜드부터 가격·원료까지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일명 천사크림으로 불리는 시크릿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Argan Angel Moisture Steam Cream)이 총 누적 15만개 판매를 달성해 화제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시크릿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의 판매기록은 오직 온라인 판매로만 달성한 것이여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시 크릿키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은 JTBC 예능 ‘뷰티업’(beauty UP)에서 MC 장진영과 뷰티 전문가 7인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어 또 한번의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아르간오일과 해바라기씨오일, 잇꽃씨오일, 식물성 스쿠알란 등을 함유해 수분 보충에 탁월하고, 세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해 취향에 맞는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스팀크림은 차별화된 스팀공법으로 제조돼 보통의 수분크림보다 업그레이드 된 흡수력과 보습력으로 뛰어난 영양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겨울철 인기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시크릿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하여 ‘아르간 엔젤 스팀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선보였고, 곧 출시될 천사크림 4호에 대해 여성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문의 : 080-850-8139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