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시크릿키,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시크릿키,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제주 화산송이 사용 초강력 피지흡착 마스크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는 올여름 히트상품 ‘모공브러쉬’에 이어 모공 흡착이 뛰어난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팩’(Volcanic Pore tightening)을 출시한다.

 

시크릿키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팩’은 과잉 피지 분비로 인해 피부 트러블 및 늘어난 모공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숯 보다 6배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희귀원료인 제주산 화산송이를 사용했다.

 

제주 화산송이는 제주도의 화산재를 일컫는 방언으로, 제주 화산재는 6배 강력한 피지 흡착력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흡착하여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미네랄 또한 풍부한 미용원료이다.

                                             시크릿키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팩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제주 화산송이 성분이 피지를 흡착, 피지와 노폐물을 피부 표면으로 배출시키고, 주요 성분중 하나인 유황이 모공 속 모낭충과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청결하고 밝은 피부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윌로우껍질, 녹차, 파파야열매, 알로에베라잎즙, 카모마일 추출물 등 각종 천연식물추출물이 담겨있어 피부 표면 각질정돈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그 밖에 히알루론산, 식물성 스쿠알렌, 홍화씨 오일 등의 성분이 피부 속 보습력을 채워주어 마스크팩을 씻어낸 후에도 지속적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시크릿키의 화산송이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팩의 가격은 1만8천원으로 시크릿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시크릿키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을 론칭 기념 10%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키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 080-850-8139 , www.secretkey.co.kr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