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나는 예술여행,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로 전국순회공연 시작

신나는 예술여행,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로 전국순회공연 시작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대표/정재왈) 상주단체 극단 즐거운사람들(예술감독/김병호)은 윤극영선생의 동요 ‘반달’을 토대로 만든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로 ‘신나는 예술여행’ 하반기 전국순회공연을 시작한다.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사진제공 = 극단 즐거운사람들) (c)시사타임즈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순수예술관람 경험이 없거나 적은 학교를 찾아가는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동요를 소재로 하는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는 동요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요즘 어린이들에게 순수한 노랫말과 멜로디의 동요를 배우고 불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음악극으로 동요를 통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9월7일 충남 천안시 천안삼거리초등학교를 시작으로 ▲9월8일 충남 논산시 연무초등학교 ▲9월9일 충남 청양군 합천초등학교 ▲9월 19일 강원 홍천군 오안초등학교 ▲10월10일 전남 영암군 시종초등학교 ▲10월11일 전남 순천시 주암초등학교 ▲10월12일 전남 화순군 아산초등학교▲10월21일 경남 하동군 하동초등학교 ▲10월24일 경남 양산시 범어초등학교 ▲10월31일 경기 안성시 고삼초등학교 등 총 10개 초등학교에서 공연한다.

 

문의 : 02)972-107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