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인물

신순식 예비후보, 강명구 지지선언…‘구미의 힘 있는 변화’에 힘 보태기로

신순식 예비후보, 강명구 지지선언…‘구미의 힘 있는 변화’에 힘 보태기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3월 6일 신순식 예비후보께서 강명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을 했다. 

 

신순식 예비후보의 ‘강명구 지지 선언’행사는 3월 6일 오후 3시 강명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 = 강명구 예비후보 사무소 (c)시사타임즈

 

강명구 예비후보는 “지난해 12월부터 80여 일 동안 ‘더 큰 구미, 영광의 구미 시대’를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뛰어주신 신수식 예비후보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며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지만, 한편으론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갖게 된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신순식 예비후보는 오랜 시간 공직에 몸담으셨던 자랑스러운 구미인이며, 구미의 소중한 정치자산이다”면서 “신순식 예비후보의 6개 분야 27개 세부 공약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더 나은 구미의 변화, 발전, 미래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이라는 신순식 예비후보의 선거 슬로건 역시 적극 수용할 것”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이번 경선은 구미의 운명이 달린 매우 중대한 선거이다. 기업의 수도권 이탈, 인구감소 등 구미에 닥친 위기가 이번 경선의 중요성을 반증하고 있다”며 “신순식 예비후보 역시 이번 경선에서 ‘우리 구미가 힘 있는 변화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씀해주셨다. ‘구미의 빠른 변화, 힘 있는 발전을 위한 강명구의 길’에 함께 하기로 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구미를 바꾸고자 하는 강명구의 간절한 소망, 그 소망의 진정성을 믿어주신 신순식 예비후보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강명구 전 국정기획비서관은 1977년 구미 출생으로, 경희대 정치학과(석사), 영국 맨체스터대 정치학-행정과 공공정책(석사)를 졸업하고,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 보좌관, 윤석열 대통령부속실 선임행정관,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비서관(1급)을 역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