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실내놀이터 ‘아이띠네’, 2014 전속모델 선발대회 개최

실내놀이터 ‘아이띠네’, 2014 전속모델 선발대회 개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신개념 키즈카페형 실내놀이터 아이띠네가 전속모델을 찾는다.

 

아이띠네는 ‘KBS 굿닥터’, ‘MBC 황금무지개’의 아역 캐스팅을 담당한 아이캔엔터테인먼트와 함께 5일부터 ‘2014 아이띠네 전속모델을 찾아라’ 라는 주제로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나게 놀고, 사진도 찍고, 콘테스트도 참가하기’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9세 이하의 남녀 모든 어린이를 대상으로 전국 14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일반적인 어린이 모델 콘테스트 방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편하고 부담 없이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 아이띠네 전속모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한 것.

 

참여 접수는 참가 신청서와 함께 아이띠네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아이띠네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완료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2월8일 1차 발표를 시작으로 2월10일부터 23일까지 지역별 본선, 2월28일 최종 결선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어린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대상에게는 아이띠네 전속 모델의 기회와 아역탤런트 및 TV광고모델 데뷔에 필요한 500만원 상당의 전문 트레이닝 비용을 지원해 줄 뿐만 아니라 대회 수상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띠네 전속모델 선발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띠네 공식 홈페이지(www.itt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띠네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대구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전망있고 안정적인 사업구조를 갖춘 키즈사업인 아이띠네 브랜드를 홍보하고 예비창업자들과 현장에서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