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지구촌화제

싱가포르, 소셜 스타 어워즈 개최

싱가포르, 소셜 스타 어워즈 개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싱가포르가 오는 5월23일부터 25일까지 전 세계 최초로 음악, 영화, 컴퓨터 게임, TV쇼, 스포츠 등 여러 분야의 SNS스타를 뽑는 시상식인 '소셜 스타 어워즈(Social Star Awards)'를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개최한다.

 

             마리나 베이 샌즈 전경. ⒞시사타임즈


전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소셜 스타 어워즈'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소셜 스타 순위를 매기는 지표인 '스타카운트(Starcount)'가 주최하는 소셜 미디어 시상식이다. 유튜브(YouTube),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을 비롯해 총 11개 유명 SNS채널에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음악, TV, 영화, 스포츠 등 총 288개 부문을 24시간 동안 (매 5분 마다) 시상한다. 명실상부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싸이도 팝스타 저스틴 비버, 리한나 등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솔로아티스트 부문(Most Popular Music Solo Artist) 후보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첫 시상식의 진행자로는 헐리우드 톱스타 제시카 알바가 낙점됐다.

 

또한 시상식 이튿날인 24일과 25일에는 싸이 록밴드 에어로스미스, 힙합스타 씨로 그린을 비롯 칼리 래 젭슨, 블러시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축하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www.youtube.com/starcount/)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싱가포르 소셜 스타 어워즈 및 소셜 콘서트와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카운트 공식홈페이지(www.starcou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자의 파라다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싱가포르에서는 매년 미술, 식음료, 마이스(MICE) 등 다양한 분야의 행사와 축제를 개최해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