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아트위캔, 사랑의열매 2025년 전국단위 신청사업에 선정

아트위캔, 사랑의열매 2025년 전국단위 신청사업에 선정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사)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하 아트위캔, 대표 왕소영)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공모한 ‘2025년 전국단위 신청사업’에 선정됐다.

 

▲사진제공 = (사)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 (c)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지난 1월 16일 선정된 파트너기관 23개소 담당자, 2024년 기획사업 파트너기관 17개소 담당자, 사랑의열매 이정윤 나눔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배분사업 지원금 전달식 및 실무자 교육에 참여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025년 전국단위 신청사업’은 복지, 교육, 인권 등 지역사회 변화와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3년부터 진행된 사업이다. 전국 각지의 복지 수요를 반영해 자유주제의 공모 형태로 복지사업을 신청받아 23개 기관을 선정,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1년간 운영된다.

 

아트위캔은 라는 부제를 가지고 ‘발달장애 직업연주자 양성을 위한 전문 음악교육프로그램’을 서울, 경기, 강원, 경상권 등 전국에 걸쳐 운영할 계획이다.

 

아트위캔 왕소영 대표는 “2025년 사랑의 열매 전국단위 신청사업을 통하여 전국의 재능있는 발달장애음악인들을 발굴, 육성하여 개인별 음악교육을 지원하고, 앙상블 팀을 양성하는 등, 발달장애음악인들이 미래를 준비하는데 함께 노력하고자한다. 곧 아트위캔에서 모집할 발달장애음악인 교육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응모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사업이 발달장애음악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초석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문의 : 02)717-4336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