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 써머스비 메이트 모집…6월18일까지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 써머스비 메이트 모집…6월18일까지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수입맥주 전문유통기업 비어케이가 오는 29일부터 6월18일까지 써머스비와 함께 휘게라이프를 찾아 떠날 ‘써머스비 메이트’를 모집한다.

 

 

 

 

써머스비는 세계적인 맥주그룹 칼스버그사가 사과를 발효해 만든 애플 사이더로 상큼한 사과맛과 톡 쏘는 스파클링이 리프레시를 제공한다. 일상에서 소박한 행복을 찾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인 ‘휘게’를 대표하는 음료인 써머스비는 브런치와 함께 곁들이거나 휴식을 취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아 유럽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술이다.

 

써머스비 메이트는 8박10일 동안 써머스비의 고향 덴마크와 모든 상상이 현실이 되는 나라 아이슬란드를 찾아 휘게 라이프와 써머스비가 추구하는 가치인 “Stay open minded”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가진다. 또한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써머스비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써머스비 메이트는 총 4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써머스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omersby.kr)의 메이트 모집공고를 통해 덴마크와 아이슬란드 탐방 계획서와 온라인 활동 계획서 등을 작성하면 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써머스비의 브랜드 가치을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써머스비 메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복지수 1위 덴마크에서 써머스비와 함께 행복 비법을 찾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써머스비와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써머스비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써머스비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