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언더스탠드에비뉴, ‘일곱 일러스트레이터의 for-Rest 展’ 개최

언더스탠드에비뉴, ‘일곱 일러스트레이터의 for-Rest 展’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언더스탠드에비뉴는 8월11일부터 9월11일까지 ‘일곱 일러스트레이터의 for-Rest 展’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7인이 함께한 이번 전시는 숲을 주제로 잠산, 홍원표, 김지현, 레드몽, 이지은, 허경원, 길쭉청년 일곱작가들의 신작 등 약 30여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전시와 연계한 라이브 페인팅, 강연, 작품 시연 등의 관객 참여 프로그램은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은 가족과 학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숲이라는 의미와 휴식, 쉼의 의미를 포함한 ‘for-Rest’라는 제목처럼,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숲의 모습을 일곱 작가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탄생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작가에 따라 작은 나무에서 시작하여 시간과 함께 풍성하게 자라지만 항상 같은 자리에 있는 숲의 모습, 산소를 공급하고 동식물들이 숨 쉬는 생명의 공간, 답답한 일상의 탈출구이자 지친 마음이 쉬어가는 곳 등 다채로운 숲의 이야기를 작품에 담았다.

 

전시기간 중 매주 토요일마다 총 5회에 걸쳐 관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레드몽 작가와 함께 완성하는 ‘라이브 페인팅 체험’ ▲일러스트작가를 꿈꾸는 중∙고생을 위한 홍원표 작가의 ‘특별강연’ ▲일러스트 작가들을 위한 허경원, 길쭉청년의 ‘강연’ ▲잠산 작가의 일러스트 드로잉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드로잉 시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가능하며, 이 중 일부는 유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의 휴식이 필요한 무더운 여름,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작가들의 상상으로 표현된 새로운 숲에서 한 템포 쉬어가는 생활 속 여유를 느껴보자.

 

문의 : 02)2135-818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