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엄무환 사장,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엄무환 사장,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본지 사장 엄무환 목사(샬롬교회)가 지난 10일, 서울 육군회관에서 장준규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감사패는 엄 목사가 육군에 공헌한 바가 크다는 평가에 따라 주어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시사타임즈 사장 엄무환 목사(우)가 장준규 육군참모총장(좌)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시사타임즈
 

 

육군은 “대한민국 육군 장병들에게 베풀어 주신 따뜻한 사랑은 ‘적과 싸워 이길 수 있는 정예강군 육성’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감사패에 담아 이날 엄 사장을 비롯하여 그동안 군 장병들을 위해 봉사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이들의 면면을 보면 자장면이나 이·미용, 도서와 신발 기증, 군부대에 필요한 건물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년간 군 장병들에게 지속적으로 봉사한 민간인들이다.

 

엄무환 목사는 그동안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기자부대 병사들을 대상으로 위문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얼마 전엔 5억 5천만원의 건축예산을 후원받아 교회를 건축하기도 했다.

 

감사패를 받은 엄무환 목사는 “이 감사패는 군 장병들을 더 잘 섬겨달라는 군의 각별한 요청으로 받아 들여진다”면서 “앞으로 더욱 성심을 다해 우리나라 국가안보를 책임지고 있는 군 장병들과 군인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육군은 이날 군을 위해 헌신적으로 섬겨준 봉사자들에게 감사패와 함께 상품권과 4박5일 포상휴가증 등을 선물로 그간의 공로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