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여름철 늘어난 ‘모공’, 아기모공으로 탈바꿈 시키세요!

여름철 늘어난 ‘모공’, 아기모공으로 탈바꿈 시키세요!

시크릿키, 클린 모공 스페셜 제안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무더운 여름 피지량이 증가해서 늘상 번들거리는 피부가 걱정이라면? 아침에 정성껏 한 화장이 두 시간도 안되어 지워지고 수정화장으로 두꺼워만 지고 있다면? 번들거리는 피부도 걱정인데 트러블까지 생겨서 거울보기가 싫어지는 상황이라면?

 

여름철 모공관리 노하우가 절실한 이때! ‘클린 모공 스페셜’을 런칭한 시크릿키와 함께 여름철 모공관리 특별방법을 검토해보자.

 

제안#1. 모공청소는 모공관리의 시작! 모공청소를 시작하자!

 

                시크릿키 모공브러쉬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모공관리의 시작은 클렌징이다. 모공청결상태가 나쁘고 모공을 덮고 있는 각질정돈이 되어있지 않다면 아무리 고기능성 모공관리 제품이 있더라도 그 효력을 발휘할 수 없다. 그만큼 클렌징과 각질제거는 모공관리의 기본 중 기본이다.

 

요즘 모공관리 제품으로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은 단연 모공 브러쉬! 수 년 전 피지를 뽑아준다고 얼굴을 새빨갛게 물들이던 자극적인 피지제거기계는 시대 속으로 사라지고, 수 십만 개의 초극세모가 피부에 자극 없이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시크릿키의 모공브러쉬는 31만개의 초극세모가 모공 속 숨어있는 피지, 블랙해드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뽑아준다. 또한 모공정화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유황성분이 함유된 천연유황비누와 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시크릿키 모공브러쉬+유황비누 세트(39,900원)

 

 

제안#2. 모공전문 기초 스킨케어를 사용해보자!


                                             머쉬룸 포어 리무빙 토너&에멀전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클렌징을 마치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전에 토너와 에멀전으로 수분공급과 영양을 주어야한다. 여름철 모공관리에는 특히 토너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유는 세안 후 표면에 남아있는 여분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모공수렴기능과 함께 피부Ph발란스를 유지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시크릿키의 신제품 ‘머쉬룸 포어 리무빙 토너’는 모공수렴기능과 Ph발란스유지는 물론 말굽잔나비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수렴 및 모공수축을 도와준다. 특히 세범(피지)캐치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함께 출시된 ‘머쉬룸 포어 리무빙 에멀전’은 트러블진정과 과잉 피지 분비 조절이 탁월하며 뛰어난 보습력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다.

 

시크릿키 머쉬룸 포어 리무빙 토너(Mushiroom Pore Removing Emulsion Toner, 150ml, ₩21,000)

시크릿키 머쉬룸 포어 리무빙 에멀전(Mushiroom Pore Removing Emulsion Emulsion, 150ml, ₩21,000)

 

 

제안#3. 악지성 피부를 위한 피지조절용 스페셜 제품으로 아기모공으로 돌아가자!

 

                               시크릿키 디세범 컨트롤 크림과 앰플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무더운 여름 번들거리는 피지로 고생하던 ‘악지성’피부의 경우에는 피지량을 조절해주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시크릿키의 신제품 디세범 컨트롤 크림과 디세범 컨트롤 앰플을 추천한다.

 

디세범 컨트롤 앰플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 없는 스포이드 앰플 타입으로 플랑크톤추출물이 함유되어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피부 속 보습력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디세범 컨트롤 크림은 아디팍애씨드, Halosphere3(하이드록시프로필메칠셀룰로오스) 등의 성분이 늘어진 모공에 탄력과 함께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시크릿키 디세범 컨트롤 크림(De sebum Control Cream, 50g, ₩19,000)

시크릿키 디세범 컨트롤 앰플(De Sebum Control Ampoule, 30ml, ₩21,900)

 

한편, 시크릿키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을 론칭 기념 1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 080-850-8139, www.secretkey.co.kr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