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영국 리베라 소년합창단, 에코백 디자인 공모전 개최

영국 리베라 소년합창단, 에코백 디자인 공모전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전문공연기획사 서울예술기획㈜이 영국 리베라 소년합창단 에코백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일본 투어 공연실황 (사진출처 = 리베라 공식 페이스북) ⒞시사타임즈
 

 

 이번 공모전은 ‘2016 리베라 소년합창단 내한공연’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선정된 1인에게는 해당 디자인으로 완성된 에코백과 20만원 상당의 리베라 소년합창단 내한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2월24일 자정까지 이메일(samvillage@naver.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결과는 2월29일 오후 2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 메르스 여파로 공연이 취소되어 안타까워했던 팬들을 위해 기획된 ‘관객참여형’ 깜짝 이벤트로 SNS를 활용한 다양한 초대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 이며, http://www.seoularts.com/Home/Community/Event.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국 런던 남부 출신의 소년들로 구성된 리베라는 유럽에서 '현대의 모차르트'라 불리는 천재 지휘자 겸 음악감독 로버트 프라이즈만(Robert Prizeman)이 결성한 소년합창단이다. 라틴어로 '자유(Libera)'를 뜻하는 리베라 합창단은 중세음악과 현대음악을 아우르며 순수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된 서울(예술의전당)과 수원(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 티켓 예매가 오픈 1분만에 예매율 20%를 훌쩍 넘어서며 강력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2016 리베라 소년합창단 내한공연’은 총 4회 경기도문화의전당(3월29일), 서울예술의전당(3월31일), 이천아트홀(4월1일), 대전예술의전당(4월3일)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 02)548-448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