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영화 ‘이그지스트’ 1월22일 개봉일 확정…포스터 공개

영화 ‘이그지스트’ 1월22일 개봉일 확정…포스터 공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산속 낡은 오두막으로 찾아간 청춘남녀들이 상상할 수 없는 미지의 존재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이그지스트>가 오는 1월22일 개봉일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이그지스트>는 일명 파운드 풋티지(실제 사건에서 발견된 동영상 자료인 듯한 착각을 주는 가짜 다큐형식의 영화)영화로 <블레어 윗치> 프로젝트 감독인 에두아르도 산체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나무에 거꾸로 찍힌 차가 있는 음산한 숲 속은 미스터리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상상할 수 없는 놈이 온다!”라는 메인 문구와 함께 숲 속에 비친 울부짖는 미지의 존재의 모습은 과연 주인공들이 미지의 존재와 벌일 전쟁에서 승리할 것인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이그지스트>는 다섯 명의 이십 대 친구들이 여름 날의 주말 동안 텍사스의 깊은 산 속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한다. 깊은 산 속에 나타난다는 미지의 존재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한껏 들떠있는 그들. 휴가지로의 여정은 장난의 연속으로 즐겁기만 하지만, 그들이 타고 가던 차가 GPS가 잡히지 않는 깊은 산골에서 정체 모를 무언가를 치게 되면서 상황은 역전된다.

 

차에서 내려 피가 묻은 사고의 흔적을 확인하고 겁에 질린 다섯 명의 친구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의 파티를 위해 목적지인 오두막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꿈꿔왔던 신나는 여흥에 정신이 없는 동안, 주변에서는 괴이한 사건들이 일어나는데…

 

상상할 수 없는 미지의 존재와의 치열한 전쟁 <이그지스트>가 1월22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