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예스킨, 대구시청에 안티비바플러스·안티코아리 등 기부

예스킨, 대구시청에 안티비바플러스·안티코아리 등 기부

대구 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전문업체인 예스킨(대표 류형준)323일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대구를 위해 안티비바플러스(시럽) 4종의 제품 총 8292(2억원 상당)를 약국 및 예스킨의 이름으로 대구시청에 전달했다.

    

▲사진제공 = 예스킨. ⒞시사타임즈

 

평소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두고 실천하고 있는 예스킨은 국민 건강을 위해 최일선 현장에서 밤낮없이 환자 치료에 여념이 없는 의료진과 봉사자의 건강관리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 물품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안티비바플러스(시럽)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의료진들이 먹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앞서 예스킨은 226안티비바플러스(시럽)’ 3600개를 1차 기부했다. 또한 예스킨의 제품을 취급하는 약국에서도 예스킨의 착한 기부 소식을 듣고 제품 기부에 동참하겠다는 행렬이 이어졌다. 예스킨은 각 약국에서 기부 참여하는 제품과 동일한 수량만큼 기부하는 ‘1+1’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 예스킨과 전국 약사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한 제품은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 중인 현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류형준 예스킨 대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쉴 틈 없이 애쓰고 있는 모든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한다이번 사태가 하루빨리 진정되어 대구 지역은 물론 전 국민이 다시 예전의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