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울트라브이, 신제품 트라이덤(TRIDERM) 유럽 CE 인증 획득

울트라브이, 신제품 트라이덤(TRIDERM) 유럽 CE 인증 획득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울트라브이가 여드름, 흉터, 얼굴 피부치료, 상하 안검성형 그리고 눈썹 리프팅 등에 탁월한 의료기기 트라이덤에 대해 유럽 CE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유럽 CE 인증 받은 울트라브이 트라이덤(사진제공 = 울트라브이). ⒞시사타임즈

 

유럽 CE 인증은 EU 내에서 소비자의 안전과 관련된 제품을 팔 때 반드시 필요한 인증으로, 유럽연합이 제시한 품질·효능·효과·내구성·안전성 등의 항목으로 검증된다. 유럽연합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했을 때만 획득할 수 있어 인증받을 경우 품질 및 안전성이 국제적 수준임을 뜻한다.

 

울트라브이 트라이덤(TRIDERM)RF Acne needle을 삽입한 후 RF(Radio Frequency) 에너지를 발생시켜 피지선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근본적인 원인 제거하는 제품이다.

 

RF CANNULA(비수술 눈썹 지방 재배치, 깊은 이마주름, 팔자주름 치료용), RF PLASMA(비수술 상안검 거상술 및 쌍꺼풀 라인 교정 가능), RF ACNE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세포 손상을 줄이면서 피부 재생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 구현하며 피부표면에 승화 작용을 발생시켜 미용적 시술이 가능케 한다. 이로 인해 효과적인 여드름, 흉터 치료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지선 깊이 만큼만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표피나 다른 피부 조직에 손상이 적다.

 

트라이덤(TRIDERM)은 선택적으로 문제가 되는 피지선만을 파괴하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시 따라올 수 있는 다른 부위 피부 손상 데미지를 줄일 수 있고 같은 자리에 반복적으로 여드름이 재발하거나 약물치료가 불가능한 경우, 치료가 되지 않는 난치성 여드름, 결정성 여드름으로 고민인 피부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복합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모공축소, 주름개선도 가능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피부 상태도 개선된다. 시술 후에는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근본적인 치료를 진행해 재발을 막아 시간 및 비용 절감도 가능하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국내 기업과 기술 연구소에서 개발한 고분자 필러(ULTRACOL)제품을 상품화 해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기술개발 담당자에게 수여되는 IR52 장영실상 수상에 이어 트라이덤(TRIDERM) 신제품에 유럽 CE 인증까지 받은 것은 그 동안 안정성 있고 자극이 적은 제품 위해 개발에 집중한 혁신적인 연구 결과가 반영된 증거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품 개발과 K뷰티 위상을 위해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