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황리 종료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9일 방송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59,000회로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4월9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 된 울트라브이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59,000명 이상, 좋아요 58,000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실시간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제품을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됐다.
14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울트라브이의 스테디셀러로 이번 방송에서도 가장 큰 인기와 함께 높은 판매량을 이끌어 냈다. 그 외에도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이브 방송 중 깜작 퀴즈 이벤트 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이데베논 시그니쳐 마스크팩을 추가적으로 주는 혜택을 제공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라이브 커머스의 시장 규모가 성장할 것으로 전망에 따라 대표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의 접점을 늘리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첫 쇼핑라이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l”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모든 제품은 울트라브이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IL 백산주유소, 최신형 자동터널형세차기 교체 후 영업재개 (0) | 2021.05.03 |
---|---|
코나아이, 밀양시 지역화폐 ‘밀양사랑카드’ 출시 (0) | 2021.04.28 |
리씽크,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O2O 프로젝트’ 시작 (0) | 2021.04.06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최대 특가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기획전 진행 (0) | 2021.03.30 |
㈜미래엔, 온라인 인쇄 전문 사이트 ‘프린트엔’ 리뉴얼 오픈 (0) | 2021.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