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월드로드항공해운, 희망2023나눔캠페인 동참

월드로드항공해운, 희망2023나눔캠페인 동참

2005년부터 18년째 나눔, 총 기부액 약 1억여원

작년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도 이어져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월드로드항공해운(대표 황해영)이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오른쪽)황해영 월드로드항공해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월드로항공해운 본사에서는 황해영 월드로드항공해운 대표와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 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이 열렸다.

 

올해로 창립 28주년을 맞이한 월드로드항공해운은 2005년부터 18년째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작년 8월부터는 30여명의 전체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동참 해 급여 일부를 나누는 착한일터 프로그램에도 가입을 했다. 이에 월드로드항공해운의 기부 누적액는 약 1억여원이 된다.

 

월드로드항공해운 황해영 대표는 회사 설립 이후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이 이익이 나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엇인가 책임지는 일을 해야겠다는 마음이었다 “100년 이상 가는 장수기업이 목표인 월드로드항공해운이 앞으로도 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나눔도 계속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로드항공해운은 수출입화물 운송을 주선하는 국제물류회사로서 노 월드로드 위드아웃 유(NO WORLDROAD WITHOUT YOU)!’라는 모토 하에 세계 어느 곳이나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수출(물류)바우처 사업의 국제운송 부문 수행기관으로서 취급건수 최다 기록을 해, 지난 11월 제30회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