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월드뷰티핸즈, ‘신수철리 마을축제’서 뷰티서비스 진행

월드뷰티핸즈, ‘신수철리 마을축제’서 뷰티서비스 진행

수익금 전액 신수동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돕기에 기탁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9월21일 마포구 신수동주민센터(동장 조태영)에서 신수동 불우이웃돕기 ‘신수철리 마을축제’에서 뷰티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조태영 동장, 유동근 구청장, 최에스더 교수, 장헌일 이사장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 사이언스학과 교수)와 미용대학 학생들과 장민욱 사무국장(WBH)과 윤영석 자원봉사자가 함께했다.

 

이들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네일과 피부마사지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어렵고 소외된 불우 이웃돕기 기금마련 행사를 통해 수입금 전액을 신수동에 기탁하는 등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최에스더 회장은 “월드뷰티핸즈는 쪽방촌 어르신을 비롯한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과 청년들, 청소년뷰티자원봉사교육을 통해 치매어르신 대상으로 찾아가는 자원봉사뷰티서비스 등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공 대학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 02)706-533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