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월드뷰티핸즈, 마포구 어르신 대상 뷰티서비스 21일 진행

월드뷰티핸즈, 마포구 어르신 대상 뷰티서비스 21일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621일 마포구청 광장 로비에서마포구(청장 박홍섭)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주최하고 빛과예술로(대표 김광용)와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이 협력하여 마포구 성산동을 비롯한 어려운 마포구 어르신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를 진행됐다.

 




▲㈔월드뷰티핸즈는 21일 마포구 어르신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를 진행하고, 제4회 이사회를 함께 진행됐다.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내생애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중심으로 헤어 이·미용과 네일과 손관리 등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등 행복을 전하는 시간이 됐다.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와 권오혁 교수(한성대 뷰티디자인학과) 김광희 교수, 임선희 교수(정화예술대 뷰티전공학과),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미용분야 교수와 전문가 그리고 윤성재국장을 비롯 자원봉사자와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헤어미용·메이크업·네일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어렵고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한편 월드뷰티핸즈는 제4회 이사회를 개최하여 후반기 사업을 승인했다. 7월에는 아프리카와 제주도 뷰티 서비스 8월에는 체코 뷰티 서비스를 비롯하여 연속사업으로 노숙인과 거동 불능한 독거노인 방문 뷰티 서비스를 비롯하여 한부모 가족과 다문화 가족에게 뷰티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합의 했다.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또한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