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월드뷰티핸즈, 제주도 독거어르신을 위한 뷰티서비스 실시

월드뷰티핸즈, 제주도 독거어르신을 위한 뷰티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713일 제주시 애월읍 구엄복지회관에서 어려운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내생애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서란 주제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중심으로 헤어 이·미용과 네일과 손관리 등 뷰티 서비스를 통해 사랑을 나누는 기쁜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WBH중앙회 이사인 김민 교수와 하준호 교수(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를 비롯한 미용분야 교수와 자원봉사자와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헤어미용,네일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어렵고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한편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