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유넵한국위원회, ‘2016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7기 모집

유넵한국위원회, ‘2016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7기 모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유넵한국위원회는 오는 21일까지 ‘2016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7기 모집을 한다.

 

 

▲사진출처 = 유넵한국위원회 (c)시사타임즈
 

 

 

 

올해로 7기를 맞이한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는 말레이시아 현지 연구원들과 함께 현지 환경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친환경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모집 대상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따뜻한 마음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지닌 대한민국 국적의 중·고등학생 40명이며, 말레이시아(국내학생 40명 / 해외학생 50명)에서 활동하게 된다. 신청은 기아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www.kiaecodynamics.co.kr)을 하면 된다.

 

원정대는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과 함께 제 3세계 환경 개선을 위한 친환경 디자인 개발과 현지 문화체험 및 문화교류 활동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킹 등을 활동하게 된다.

 

원정대는 11월1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11월7일부터 12월16일까지 온라인 사전 교육을 실시한 후 내년 1월6일부터 14일까지 말레이시아 캠프에서 활동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아자동차·유넵한국위원회 공식 수료증 및 봉사활동 증명서가 발급되고, 우수 참가자에게는 기아자동차 대표이사상·유넵한국위원회 사무총장상이 수여된다.

 

유넵한국위원회는 “아시아와 유럽 등 세계 각국의 또래 친구들과 함께 언어와 문화를 넘어 문화의 다양성을 배우는 값진 경험이 기대해 볼 수 있다”며 “꿈 많고 열정 가득한 청소년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문의 : 02)720-101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