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유세린, ‘아토컨트롤 오일’ 체험단 200명 모집

유세린, ‘아토컨트롤 오일’ 체험단 200명 모집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115년 전통의 독일 더모코스메틱 1위 브랜드 유세린(Eucerin, www.eucerin.co.kr)이 미세먼지와 황사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봄철을 맞아 주요 피부과 병-의원에서만 판매되는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스킨해피(Skinhappy)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세린®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데 탁월한 고보습, 고영양, 천연 식물성 오일 클렌저로, 씻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지질 보호막을 보충하여 준다. 피부 지질 보호막이 강화되면 반복되는 건조함, 건조하여 생기는 가려움이 눈에 띄게 개선될 수 있다.

 

이번 스킨해피 이벤트는 전국 주요 피부과 병-의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세린® 아토컨트롤 라인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오는 4월12일까지 모집하는 스킨해피 체험단은 맘스클럽(http://moms-club.co.kr)과 네이버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http://cafe.naver.com/imsanbu)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200명이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한 달 동안 꾸준히 제품을 사용한 후 체험 전후의 효과를 비교한 생생한 후기를 이웃들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많은 공감을 받는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유세린 아토컨트롤 정품 4종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유세린®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은 피이지(PEG), 인공향료, 색소, 에탄올,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생후 3개월 이상의 영유아부터 사용 가능하다. 간편 케어를 위한 바디 클렌저와 집중 케어를 위한 입욕제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유세린 브랜드 매니져 이마리 과장은 “유세린® 아토컨트롤 라인은 독일과 국내에서의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효과입증’이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잡은 제품으로 이번 체험을 통해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악순환으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께 변화되는 피부로 행복을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세린은 매출액 기준 세계 2위의 독일 스킨케어 그룹 바이어스도르프社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유럽 최대 규모의 스킨 리서치 센터에서 개발한 피부 과학 솔루션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름개선 라인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으로 국내에 널리 알려진 유세린은, 독일 더모코스메틱 1위1, 미국 피부과의사 추천 브랜드 1위[2]에 선정되며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국제소비자단체(ICRT)에서 조사하고 국내 소비자시민단체에서 발표한 ‘안티링클 크림 비교평가’에서 가장 높은 주름개선 효과로 1위에 오른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