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이일섭 신성스마트 부사장,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수상

이일섭 신성스마트 부사장,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이일섭 신성스마트 부사장이 지난 5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귀빈식당에서 진행된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대회장 국회의원 김두관)’ 시상식에서 문화·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머니투데이, 더리더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정치·사회·경제·교육·체육·문화·예술·환경 등 전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위 분야에 기여한 지자체·기관·법인 및 단체·개인 리더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공자의 공로와 우수모범사례를 널리 알려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에 확산, 유도는 물론 소개와 격려로 국가와 사회발전 구축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시상이다.

 

 

이일섭 신성스마트 부사장은 1990년대 꽃미남 배우로 활동했으나 불의의 사고로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문화예술인 배출을 위한 아카데미, 매니지먼트사 활동과 경제분야 경영에 참여하며, 문화예술과 마케팅·경영을 융합한 기획자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화장품 회사 울트라브이 이사로 재직하며 국내 최초 남자 개그맨 박수홍을 울트라브이 전속모델로 기용, 2년 만에 울트라브이 화장품 700만 병 판매(600백억 원 매출) 신화 및 롯데와 GS홈쇼핑 완판 신화 기록을 도왔다.

 

 

올해 초에는 주얼리와 카페를 결합한 뉴요커 라이프 스타일의 문화 공간 식스 에비뉴의 신성스마트 부사장으로 영입돼 문화예술과 마케팅·경영을 융합한 기획으로 신화 창조를 위해 최선을 하고 있다. 조직위는 이 부사장의 문화와 산업부문의 융합과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공로 기여를 인정해 대상에 선정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