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익산경찰서, ‘으뜸 익산경찰’ 표창 수여식 개최

익산경찰서, ‘으뜸 익산경찰’ 표창 수여식 개최

창조적인 경찰, 정성을 다하는 경찰, 공감받는 경찰 3개 분야 선정

 

 

[시사타임즈 전북 익산 = 박승옥 기자] 익산경찰서(서장 김성중)는 지난 13일 경찰서장 집무실에서 2016년도 4/4분기 ‘으뜸 익산경찰’ 선발 및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익산경찰서는 ‘으뜸 익산경찰’ 3인을 선정하여 표창을 수여했다. (사진제공 = 새익산경찰서) (c)시사타임즈

 

 

 

익산경찰서는 주민 공감 치안활동 실현을 위해 모범을 보인 경찰관을 3개 분야 각 1명씩 분기 ‘으뜸 익산경찰’로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여청수사팀 김민호 경사는 2005년부터 2016년까지 모두 5회에 걸쳐 여대생이 거주하는 대학가 원룸에 식칼을 들고 침입하여 금품을 갈취한 피의자 검거 유공으로 ‘공감받는 경찰’로 선정됐다.

 

아울러 부송지구대 이동호 경위는 보호자도 없이 익산·군산 등을 떠돌며 배회하는 지적장애 학생을 발견하고 청소년 쉼터로 입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선행미담 사례 다수 실현하여 경찰상 확립 유공으로 ‘정성을 다하는 경찰’로, 경무계 길명환 순경은 4대 사회악 근절 및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대국민 경찰 홍보 유공으로 ‘창조적인 경찰’로 선정되어 경찰서장 표창과 함께 인증패를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다.

 

김성중 서장은 “으뜸 익산경찰로 선발된 만큼, 앞으로도 업무에 유능하고 각자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시민에게 공감 받는 익산경찰로 거듭나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승옥 기자 seungok345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