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일반

임오경 국회의원,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 의원상 수상!

임오경 국회의원,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 의원상 수상!

2022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으로 연구하는 정치인상 확립

임오경 "꾸준한 공부와 연구가 인정받는 의정활동 만든다 믿어"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경기 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220일 국회도서관 개관 72주년 기념행사에서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 임오경 국회의원실. ⒞시사타임즈

 

이는 지난 2022년에 이은 2회째 수상으로 임의원은 의정활동을 위해 꾸준히 학습하고 연구하는 국회의원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국회도서관은 국회의원들의 전년도 도서관 이용실적을 4가지 부문 (의원 방문 이용, 의회·법률정보회답 이용, 단행본 대출 이용, 전자도서관 이용)으로 나누어 부문당 2명씩 총 8명의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 국회의원을 매년 선정 시상해 왔다.

 

 

임의원은 2023 전자도서관 이용 분야 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임의원의 꾸준한 의정 및 입법 활동 연구는 지난 4년간 국정감사 우수위원 11, 4년 연속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등 주목할 만한 의정성과로 드러났다.

 

 

최근 법률소비자연맹이 발표한 21 4년 국회의원 의정활동 평가에서도 임의원은 경기도 1, 전체 8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1위에서 7위 의원들이 비수도권인 것을 감안하면 임의원은 수도권 의원중에서 1위라 해도 무리가 없어 보인다.

 

 

임의원은 "꾸준한 공부와 연구가 인정받는 의정활동을 만든다고 믿는다" "대한민국의 국격과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탐구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