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국회·정당

자유한국당 “대국민보고대회, 소통 아닌 ‘쇼통쇼’”

자유한국당 “대국민보고대회, 소통 아닌 ‘쇼통쇼’”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유한국당은 21일 전날 청와대에서 열린 100일 기념 대국민보고대회와 관련해 그들만의 예능쇼나 다름없는 천박한 오락화 프로그램이라며 소통 아닌 쇼통쇼라고 비평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주재로 21일 오전 최고위원회의가 열렸다. (사진출처 = 자유한국당) (c)시사타임즈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21일 최고위원회에서 1야당이 대국민토크쇼를 한 것을 보고 흉내를 내느라고 어제 아마 대통령이 대국민토크쇼를 한 모양이라면서 모든 방송사가 생중계를 한 합계가 10%도 안되는 시청률이었던 것을 보면 정부의 지지율이 관제 여론제 여론조사가 발표는 80%가 맞는가. 아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100일 동안 한 쇼통으로 소통으로 연결되지 않고 일방적 쇼로만 끝나는 이런 정책방향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며 국민을 위한 정부로 구호에만 그치지 말고 내실을 기하는 정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우택 원내대표 또한 대국민보고대회에 대해 요새 청와대는 잔치와 축제에 빠져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면서 “100일 대국민보고대회는 그들만의 잔치이고 또 그들만의 예능쇼나 다름없는 천박한 오락화 프로그램을 서로 짜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꼬집었다.

 

정 원내대표는 북한의 핵문제나 최근에 문제가 된 살충제 계란문제에 대해 언급조차 없다는 것이 도대체 무슨 보고대회라 할 수 있겠는가라고 반문하며 이런 현실에 대중가요나 틀어놓고 100일 보고대회를 흥얼거리거나 주말에 집들이 한다고 연일 잔치집 분위기로 있는 청와대의 분위기를 국민들은 어떻게 볼지 지지율에 취해있지 말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