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재)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융합진흥원–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업무협약 체결

()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융합진흥원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업무협약 체결

공동 발전 및 목표달성을 위한 상호 협력 강화

 

[시사타임즈 = 안록재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융합진흥원(이하 진흥원)과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하 서대문공단)은 오는 14일 오후 3, 서대문형무소역사관에서 양 기관의 공동 발전과 목표 달성을 위한 상호 협력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출처 = 전북도. ⒞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지역 경제 및 사회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진흥원의 다양한 콘텐츠와 서대문공단의 문화자원 및 인프라의 상호 결합을 진행하고, 나아가 공동사업 발굴·기획을 위해 노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단계적인 협력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출처 = 전북도. ⒞시사타임즈

 

▲사진출처 = 전북도. ⒞시사타임즈

 

한편, 진흥원은 전북특별자치도 문화콘텐츠 및 디지털산업 육성과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개발 및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이며, 전북 글로벌게임센터, 콘텐츠기업지원센터, 전북 레드콘 음악창작소 등을 운영 관리하고 있다.

 

서대문공단은 서대문구로부터 수탁받은 시설물을 지역주민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지방공기업으로, 2004년 이래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북아현문화체육센터, 서대문여성이룸센터,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서대문구립도서관, 공영주차장 등 서대문구의 주요 시설물을 운영관리하고 있다.

 

진흥원 김성규 원장은 "서대문공단과의 협력은 전북 콘텐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매우 뜻깊은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며 콘텐츠 사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