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재)한국종합경제연구원, ‘2019 CTS 주니어 경제캠프’ 개최

(재)한국종합경제연구원, ‘2019 CTS 주니어 경제캠프’ 개최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 CTS방송 함께 진행해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경제 연구, 교육 컨설팅 전문기관인 (재)한국종합경제연구원(원장 권형남 경제학박사)은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리더십개발 전문기관인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원장 장헌일 행정학박사) CTS방송이 함께 여름방학 동안 ‘2019 CTS 주니어 경제캠프’를 주관 진행한다고 밝혔다.

 

CTS 주니어 경제캠프는 자라나는 우리 주니어들에게 적성에 맞는 미래 비전을 설계하고 뚜렷한 목표 설정과 경제 개념을 확립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창의적 미래 리더로 성장하는 3박4일 과정의 기숙형 캠프이다.

 

소통, 리더십, 학습 등 분야 최고의 섹세스 코치들과 함께 진행하는 CTS 주니어 경제캠프는 정밀 적성 검사와 소통 화합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장점과 성향을 파악하여 미래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이 좋아하며 잘할 수 있는 직업·직무·창직의 실전적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소팀별로 자신의 강점을 잘 부각 시킬 수 있는 역할을 맡아 자발적 참여와 적극적인 토론으로 성공 학습 습관을 습득하게 되는 획기적인 경제 비전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경제캠프에는 <회계 천재가 된 홍대리> <성경머니> <돈 버는 눈> 등 25권의 베스트셀러 저자로 KBS, 기획재정부, 국민은행, 삼성전자 등에서 경제 특강 스타 강사인 손봉석 회계사와 함께한다.

 

이번 캠프 참가자들은 단체장 시상 및 상품 증정, 활동 과정 동영상 및 기념사진 자료집, 자원봉사 활동 시간 부여 등 특전이 주어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중학교 1~2학년이며 천안 백석대연수원에서 7월29일부터 8월1일(3박4일)까지, 8월5일부터 8월8일(3박4일)까지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측은 “단순한 암기식 지식 습득이 아닌 자기 주도형 학습습관, 구체적인 비전, 뚜렷한 경제관념, 올바른 인성 등을 확립하여 무한한 가능성의 다음 세대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문의 : 02)567-3818 www.cts.tv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