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전북도에 저소득층 위한 물품 전달

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전북도에 저소득층 위한 물품 전달

[시사타임즈 = 정병현 기자]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회장 정윤섭)가 7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위해 한우곰탕 600세트(3백만원 상당)를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고 밝혔다.

▲7일 도청 회의실에서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가 가정의 달 맞이하여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지원물품을 전달한 가운데 송하진도지사와 정윤섭 회장, 박완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이 기탁식을 갖고 있다. 왼쪽부터 정윤섭 전국한우협회 전북도회장, 송하진도지사, 박완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사진제공 = 전북도) (c)시사타임즈

전북도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송하진 도지사와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정윤섭 회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완수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한우곰탕 나눔 행사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어려움이 가중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한우협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추진됐다.

 

전달된 물품은 도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도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윤섭 전북도지회장은 “이번 나눔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한우협회 회원들의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정병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