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2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2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

문화콘텐츠 분야 초기 창업기업 2개사 모집내달 3일부터 7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의 신규 입주기업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시사타임즈

 

 

이번 모집규모는 총 2개사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전남 도내 문화콘텐츠 분야 예비창업 기업 및 올해 창업한 기업이면 누구든 접수가능하다.

 

입주기업은 접수된 사업계획서를 토대로 창업자의 역량, 사업계획의 적정성, 기술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평가를 통해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목포문화산업지원센터 내 기업 보육실을 비롯한 회의실, 컴퓨터 교육장 등의 사무공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한 네트워크 프로그램, 전문가 컨설팅, 사업화 자금지원, 창업교육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누리집www.jci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접수기간인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담당자 이메일(tjy@jc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61-280-7499)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인용 원장은 진흥원은 입주기업들이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아 역량강화와 지속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엑셀러레이터로서의 역할을 계속 하겠다 이번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 도내 예비창업 기업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