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전북도,중소기업지원 시책 안내서·홍보 동영상 제작·배포

전북도,중소기업지원 시책 안내서·홍보 동영상 제작·배포

7개 분야 110개 중점사업 추진으로 중소기업 지원 총력

 

 

[시사타임즈 = 정병현 기자] 전라북도는 중소기업에 다양한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사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2022년 전라북도 중소기업지원 시책 안내서와 홍보 동영상을 제작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 = 전라북도. ⒞시사타임즈

 

시책 안내서에는 자금 창업 기술 인력고용 수출 판로 소상공인 친기업 환경조성 등 전북도가 2022년도에 추진하는 7개 분야 110개 주요시책을 수록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타 기관 지원시책 기업지원 연간 일정표 지원사업 현황 유관기관단체 현황도 담았다.

 

또한 전북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시책설명회를 대신해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와 도시군 누리집 및 전광판 등을 통해 지원시책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전라북도 기업지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간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홍보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더 많은 중소기업이 정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재옥 전라북도 기업지원과장은 앞으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비대면 홍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도내 중소기업에 유용한 정보가 신속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 기업지원과(063-280-3223)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자금기술팀(063-711-2021)으로 문의하거나, 유튜브에서 전라북도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검색하거나 도시군 누리집 또는 시군 기업지원부서에서 ‘2022년도 전라북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서를 수령해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정병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