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전시기획사 고운, ‘Palette & Palate’ 전시 연계 아티스트 토크 개최

전시기획사 고운, ‘Palette & Palate’ 전시 연계 아티스트 토크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전시기획사 고운(대표 최고운)은 오는 5월 24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샹볼뮈지니 와인샵엔바’에서 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아티스트 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Palette & Palate》 전시 연계 작가와의 만남(아티스트 토크) 포스터 (사진제공 = 고운(GOUN)) (c)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신진 작가 다니엘 신(b.1992~)의 입체 페인팅 약 22점을 선보이는 대규모 실험형 기획전 ‘Palette & Palate’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전시명 ‘Palette & Palate’는 화가의 도구인 팔레트(Palette)와 미각을 뜻하는 팔레트(Palate)를 결합해, 예술과 미각의 융합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아티스트 토크에서는 다니엘 신 작가가 ‘선(線)’을 중심으로 풀어낸 회화적 세계관과 입체 페인팅 작품을 직접 소개하며, 소믈리에가 작품과 어울리는 와인을 매칭해 관객이 감상과 시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행사 당일에는 매칭 와인 구매 시 작가 친필 사인 및 한정판 와인 굿즈 증정, 시음 와인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시기획사 고운 측은 “이번 프로그램은 관객이 작품과의 거리를 좁히고, 예술을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융복합 문화예술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최고운 전시감독은 “작가와의 직접적인 교감을 통해 대중이 미술의 맛을 상상하고 예술을 오감으로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기획사 고운은 지난해 대규모 기획전과 더불어 예술가의 삶을 조명하는 방송 프로그램 ‘최고운의 아트테크’ 등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전시 및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전시기획사 고운 또는 샹볼뮈지니 와인샵엔바를 통해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