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14회 서울영등포국제초단편영화제, 15일부터 작품공모 시작

제14회 서울영등포국제초단편영화제, 15일부터 작품공모 시작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14회 서울영등포국제초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서명수)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6월 15일부터 초/단편경쟁부문 작품 공모를 시작해 7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작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영화제는 90초 부문의 작품 공모는 8월 5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 서울영등포국제초단편영화제 (c)시사타임즈

 

작품 공모는 15분 이내의 단편영화와 5분 이내의 초단편영화로 구분하여 공모가 진행되며, 지하철이나 이동 공간에서 상영이 가능한 90초 부문의 공모도 별도로 진행된다.

 

영화제는 온라인 출품사이트인 숏필름데포(www.shortfilmdepot.com)와 페스트홈(www.festhome.com)을 통해서 출품을 받고 있으며, 단체 출품의 경우에는 이메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www.sesif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선 진출작 발표는 초/단편 부문이 8월 17일에, 90초 부문은 8월 25일에 각각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손광수 영화제 총괄 프로그래머는 “14회를 이어오는 동안 좋은 작품들, 뛰어난 감독들이 본 영화제를 거쳐갔다”면서 “코로나 팬데믹을 거쳐 오프라인으로 추진되는 영화제인 만큼 더 좋은 작품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영등포국제초단편영화제는 올해 개최시기를 10월로 옮겨,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영등포CGV와 영등포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 공모를 통해 접수된 작품들 중 예심을 거쳐 본선에 진출작이 가려지고, 본선진출작은 영화제 기간인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극장에서 상영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