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17회 의정부음악극축제, ‘거리예술작품’ 공모…7일까지 마감

제17회 의정부음악극축제, ‘거리예술작품’ 공모…7일까지 마감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17회 의정부음악축제(집행위원장 박형식, 총감독 이훈)에서 야외무대를 함께 할 ‘거리예술작품’ 공모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의정부음악극축제 사무국 (c)시사타임즈

이번 공모는 2월7일까지 마감하며,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전문예술단체 및 개인 모두 지원 가능하다. 거리 혹은 야외무대에서 실연 가능한 모든 형태의 예술작품, 연극, 마임, 무용, 전통예술, 음악, 복합장르, 커뮤니티아트 등 모든 장르의 작품으로 신청 가능하다. 다만 지원 작품은 음악이 극의 필수 요소가 되는 음악극의 형태를 갖추고 있는 작품이어야 하며 축제 기간 중 참여 가능해야 한다.

 

특히 의정부음악극축제의 주제인 ‘Liminality-경계를 넘어’에 부합하는 작품으로 시민이 공연에 참여가 가능하거나 의정부시 또는 의정부시민의 이야기가 반영된 작품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작품규모에 따라 소정의 지원비와 축제 인쇄물 및 홈페이지 홍보 등이 지원되며 이번 제 17회 의정부음악극축제에 자유참가작으로 참여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음악극축제 홈페이지(www.umt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 17회 의정부음악극축제는 5월11일부터 20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및 의정부 시내에서 개최되며, 5개국 8개 초청작을 비롯하여 50여개의 야외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