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17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

제17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17회 장애인영화제’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올해 영화제 트레일러는 범전동의 재개발 풍경을 담은 <범전>의 오민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 감독은 독창적인 실험다큐멘터리 감독으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호평 받고 있는 인물이다.

 

 

▲제17회 장애인영화제’ 포스터 (사진 제공 = 장애인영화제) (c)시사타임즈
 

 

 

 

오 감독은 “풍경을 지나 바다에 이르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서 마음과 마음이 만나 바다에 머무르는 공감의 시선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좁혀지는 풍경, 다가서는 두 사람을 밀착 있게 담아낸 영상을 통해 제17회 장애인영화제 슬로건 ‘영화, 가까워지는 마음의 거리’를 미리 예상하고, 기대하게 만든다.

 

제17회 장애인영화제는 11월4일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개막하며, 영화제 기간 동안 해외초청, 국내초청, 관객초청, PDFF 경쟁, 장애인미디어운동 등 5개 부문 총 24편의 작품들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처음으로 시도된 ‘관객초청’ 부문에는 관객이 직접 보고 싶은 한국영화로 선정 된 ‘귀향’이 배리어프리 버전(한글자막 화면해설)으로 상영되기에 더욱 특별하다.

 

또한 상영작 모두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dff.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배우 한지민이 홍보대사로 위촉 된 ‘제17회 장애인영화제’는 영화진흥위원회, CJ파워캐스트, 롯데시네마, ㈜투바앤, (주)나우콘텐츠 등 후원을 통해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11월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