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보람씨앤에치-뮤지컬 배우 소냐,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 기부

(주)보람씨앤에치-뮤지컬 배우 소냐,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 기부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유아 및 여성 위생용품 전문업체 ㈜보람씨앤에치가 뮤지컬 배우 소냐와 함께 지난 2일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주)보람씨앤에치가 뮤지컬 배우 소냐와 함께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를 기부했다 (사진제공 =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c)시사타임즈

 

㈜보람씨앤에치는 “뮤지컬 배우 소냐와 함께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샐리의 법칙’ 생리대 3,456팩을 기부했다”며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없는 친환경 생리대가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6년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의 생리대 부담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정부와 기업들의 생리대 지원 사업이 활발해졌지만 여전히 생리대 지원을 받지 못하는 여성 청소년이 많은 실정이다. 이에 ㈜보람씨앤에치는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생리대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이번 키트를 지원하게 된 것.

 

보람씨앤에치는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6년부터 총 6,000팩을 후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뮤지컬 배우 소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보람씨앤에치와 함께 사회적으로 위기에 처한 분들께 집중하며 사회 공헌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보람씨앤에치와 뮤지컬 배우 소냐 씨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여성 청소년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강혜숙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