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4억 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부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4억 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부

 


[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대표 안승현)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4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베러와 뉴니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는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쉐이크 등 총 4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했다.

 

해당 기부 물품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되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뉴베러와 뉴니크의 제품들은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쉐이크와 체중 조절을 돕는 캔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 관계자는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우리의 철학을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성장기 아동청소년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장 중요한데, 건강기능식품과 쉐이크 등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가치를 사회와 공유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 염혜란 팀장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원해 주신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기부는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는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줄 것이라고 하며, “이러한 기부를 통해 우리는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아동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