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주)잘론네츄럴, ‘IFBB PRO 김준호’와 전속 모델 재계약

(주)잘론네츄럴, ‘IFBB PRO 김준호’와 전속 모델 재계약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기업 (주)잘론네츄럴이 전속 광고 모델인 대한민국 대표 보디빌더 김준호 선수와의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주)잘론네츄럴 (c)시사타임즈

김준호 선수는 각종 대회를 넘나들며 상을 휩쓸 정도로 탄탄한 몸매와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명실공히 아시아 최고의 보디빌더이다.

 

특히 21세에 역대 최연소 미스터 코리아로 우승을 거머쥔 이후 세계 선수권 75kg급 우승, 대한민국 최초 IFBB(국제보디빌딩연맹) PRO 자격 획득 등 최고의 업적을 쌓아왔다. 최근 김준호 선수는 2020년 미스터 올림피아 출전권을 놓고 몬스터짐 프로쇼 무대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승리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에 김준호 선수는 미스터 올림피아에 4번째로 출전, 30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건재함을 자랑했다.

 

김준호 선수의 남다른 건강미는 (주)잘론네츄럴이 추구하는 ‘인류와 자연의 건강에 힘쓰는 기업’이라는 이미지에 부합, 지난해 7월에 전속 광고 모델로 선정됐으며 이번 계약 연장으로 김준호 선수는 내년 10월까지 1년간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그동안 김준호 선수는 (주)잘론네츄럴이 운영하는 브랜드 ‘빌리브네이처’의 자연 유래 건강식품을 비롯한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그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표현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실제로 김준호 선수는 ‘빌리브네이처’의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유산균 제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유산균 연구소 1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즐겨 먹는 등 기업 제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김준호 선수를 모델로 하는 빌리브네이처의 ‘에이트타임’은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바디 케어 브랜드로, 국내 최대 함량 아르기닌 젤리 ‘에이트타임 슈퍼 아르기닌 젤리’ 등 아르기닌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 대표적이다. 아르기닌은 신체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운동보조제로도 각광받고 있는 성분으로, 아르기닌이 미토콘드리아의 효율을 높여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고 근육의 피로도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 같은 ‘에이트타임’ 브랜드는 김준호 선수와 적절하게 융화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올려주는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 역시 김준호 선수를 모델로 하였으며, 전립성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맨즈솔루션 에너지’의 기능 및 효과의 신뢰도를 높일 전망이다.

 

(주)잘론네츄럴 관계자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꾸준히 가꿔가는 김준호 선수의 모습은 기업 이미지에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주)잘론네츄럴과 김준호 선수가 함께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