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코스토리, 코로나19 예방 위한 후원물품 지파운데이션에 전달

(주)코스토리, 코로나19 예방 위한 후원물품 지파운데이션에 전달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코스토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 4,300(3천만 원 상당)를 지파운데이션에 7일 기부했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코스토리의 대표 브랜드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는 이번 코로나19로 국가적 안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를 출시, 지난 2월 고객 대상 무료 나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토리 강대준 대표는 후원 물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코스토리그룹의 꾸준한 후원과 관심에 감사하다기부해 주신 물품이 가장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토리는 2018년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미혼모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한 손소독제와 화장품을 지원해왔다. 또한 지난 1220대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파파레서피 허니스티라인을 출시하며 화장품의 판매 수익금 10% 기부하는 협약체결을 통해 우리의 미래세대인 보호종료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