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진짜사나이 ‘손진영’ 부상 투혼…가수 정단 쇼케이스에 등장

진짜사나이 ‘손진영’ 부상 투혼…가수 정단 쇼케이스에 등장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6월1일 떠오르는 예능 아이콘 손진영이 홍대에 깜짝 등장했다. 바로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한 정단의 쇼케이스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


           가수 정단의 쇼케이스에 등장한 손진영 ⒞시사타임즈



국민할매 김태원이 이끄는 부활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손진영은 평소 자신이 존경하는 보컬리스트로 부활의 9집 보컬이었던 정단을 꼽는 걸 주저하지 않았다. 그런 그가 갈비뼈 4번과 5번 두 개가 금이 가 복대를 하고 정단의 쇼케이스에 등장한 것이다.

 

손진영은 “호흡하기 힘들정도로 아파지만 꼭 게스트 출연을 해야 한다”고 전하며 쇼케이스에 참여했다.

 

손진영은 쇼케이스에서 위대한 탄생 때 선보였던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여행을 떠나요>로 신나게 무대를 보여줌은 물론, 정단을 응원하는 방법으로 진짜사나이를 포함한 각 방송 시청자 게시판에 정단 3집 음반 신청을 하라는 안내로 관객들의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가수 정단 쇼케이스 모습 ⒞시사타임즈



이날 주인공으로 등장한 ‘정단’은 최근 발매한 3집 <내마음이 그래> 수록곡을 주된 레파토리로 신나고 유쾌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홍대의 지존이라 할만한 네오 소울 보컬 ‘Soulman’과 함께 자신의 2집에 수록돼 있는 아리랑과 호랑나비를 노래해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또한 조인트로 공연을 선보인 소울맨은 올드팝 넘버 Since I fell for you를 시작으로 자신의 곡 <그대만의 것> 등을 노래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유명한 재즈 넘버인 This Masquerade를 노래할 때 마이크 음향 상태에 문제가 생겨 마이크 없이 그냥 노래를 하는 모습에 관객들은 색다른 감동은 느꼈다는 후문.

 

한편 정단은 오는 9일 평화 방송 북콘서트에 최근 신작 <그 노래는 어디서 왔을까?>를 발표한 5월 작가 공선옥과 함께 출연 두곡을 연주한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