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쪽방촌 독거어르신 초청 설날 떡국잔치 및 선물전달식

쪽방촌 독거어르신 초청 설날 떡국잔치 및 선물전달식

월드뷰티핸즈, 떡국과 선물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격려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쪽방촌과 독거노인을 비롯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섬기는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와 해돋는마을 엘드림노인대학(학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은 기감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오수철 장로)와 함께 2 7 설날 어르신 사랑의 떡국잔치와 선물전달식을 갖고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이날 오수철 회장은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 모두 힘내시고 더욱 건강하시기를 기도한다 면서 서울역에서 부터 노숙인을 비롯한 쪽방촌 어르신을 사랑으로 섬기는 장헌일 목사님과 최에스더 선교사님을 보면서 늘 감동이며 감사하다고 축사했다.

 

최에스더 학장은 밥퍼와 뷰티서비스를 비롯한 엘드림노인대학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치매와 우울증 예방을 비롯 고독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서로 사랑하고 풍성한 은혜로 살아가시기를 기원한다고 인사 했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장헌일 목사는 늘 고독사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우울증과 치매를 예방하고자, 고독생프로젝트를 위해,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와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이 함께 참여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대표기도는 김정규 장로(회계), 식사(밥퍼)기도는 조구연 장로(서기)를 비롯 김승호 장로(총무)와 이석구 장로가 밥퍼봉사에 참여했으며,‘디딤돌사랑방(대표 엄균영 장로)’이 함께 했다.

 

또한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세진 영양사,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마을), 구훈 자원봉사단장(신생명나무교회)이 함께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