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캠페인:책을 읽읍시다]

[책을 읽읍시다 (668)]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전 4권)

 

적나라한 결혼생활 세트

저자
#{for:author::2}, 적나라한 결혼생활 세트#{/for:author}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 2015-03-16 출간
카테고리
적나라한 결혼생활 세트
책소개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
가격비교

 
[책을 읽읍시다 (668)]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전 4권)  

케라 에이코 글, 그림 | 심영은 역 | 21세기북스 | 37,500원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서로 다른 남녀가 만나 한 공간에서 함께 생활을 시작하는 순간, 상상조차 못 했던 기상천외한 일들이 아무렇지 않게 펼쳐지게 마련. 그리고 어느새 그 기상천외함이 일상이 되어버리는 것이 바로 결혼생활.

 

일러스트레이터 케라 에이코와 잡지 편집자 타가미 신지, 두 사람은 대학 동아리에서 만나 졸업 후 연애를 이어가다가 몇 년 뒤 결혼을 한다.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일상은 그야말로 좌충우돌 해프닝의 연속. 모든 것이 새로운 신혼생활부터(『적나라한 결혼생활 신혼편』) 신혼인 듯 신혼 아닌 3년 차를 지나(『적나라한 결혼생활 3년째』) 어느새 7년 차의 프로 부부가 되기까지(『적나라한 결혼생활 7년째』). 그들의 결혼생활이 적나라하고 스펙터클하게 펼쳐지는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는 결혼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100% 에피소드에 저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리며 단번에 마지막 책장까지 넘길 것이다. 또 아직 미혼인 사람이라면 결혼생활이라는 미지의 세계 속으로 순식간에 빠져들 것이다. 그에 더해 프러포즈부터 결혼식까지를 다룬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은 프리퀄로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1987년에 데뷔한 케라 에이코가 『아따맘마』를 연재하기 시작한 것은 1994년 6월. 그때 그녀는 이미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었다. 그녀를 공감형 코믹에세이의 여왕으로 만들어준 작품이 바로 『적나라한 결혼생활 신혼편』을 비롯한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이다. 케라 에이코가 그려 보여주는 리얼 그 자체 결혼생활 에피소드가 수많은 독자들의 격한 공감을 이끌어냈기 때문이다. 이렇게나 유쾌하면서 이렇게나 적나라한 결혼생활이 드디어 한국 독자들에게 소개된다.

 

 

작가 케라 에이코 소개

 

1962년 도쿄 출생. 1987년 데뷔. 1991년 단행본 『적나라한 결혼생활 신혼편』(원제: セキララ結婚生活)을 출간하며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이후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원제: たたかうお嫁さま), 『적나라한 결혼생활 3년째』(원제: いっしょにスーパー), 『적나라한 결혼생활 7년째』(원제: 7年目のセキララ結婚生活) 등 일명 ‘적나라한 시리즈’를 잇달아 발표했다.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은 1995년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1994년 6월 요미우리신문 일요판에 『아따맘마』(원제: あたしンち) 연재를 시작했으며, 1996년 제42회 문춘만화상(文春漫画賞)을 수상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