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축산자조금연합, 대학생 서포터즈 ‘신선놀음’ 모집

축산자조금연합, 대학생 서포터즈 ‘신선놀음’ 모집

“젊은 감성으로 우리 축산 우수성 알릴 대학생 함께 해요”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축산자조금연합(회장 민경천)이 오는 8월20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신선놀음’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우리 축산물을 사랑하고 축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다.

 

선정된 9명의 서포터즈는 9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3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신선놀음’이란 단어 뜻 그대로 국민의 눈높이에서 신선한 우리 축산물을 맛보고 즐기는 동시에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친근한 홍보 콘텐츠로 개발하여 다양하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신선놀음’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축산자조금연합). ⒞시사타임즈

 

 

특히 팀별, 개인별 미션 통해 축산자조금연합에 소속된 9개 축종(한우∙한돈∙우유∙닭고기∙계란∙오리∙육우∙양봉∙사슴)의 현장감 있는 취재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가 제작한 홍보 콘텐츠는 축산자조금연합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포상의 혜택이 있다.

 

축산자조금연합 민경천 회장은 “대학생들의 서포터즈 활동이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축산에 대한 가치 전파를 위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접수방법 등 자세한 모집요강은 축산자조금연합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getherchuk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