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친환경 두피 관리 센터 ㈜닥터스, 제2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친환경 두피 관리 센터 ㈜닥터스, 제2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시 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두피 관리 센터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3 제2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닥터스 전속모델 배우 김유석 ⒞시사타임즈


두 피 탈모 관리 시장의 선두기업 ㈜닥터스는 2009년 2월 설립된 민간 연구기관 ‘국제뷰티산업연구원(International Beauty Industry Institute)’을 모태로 여성의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업계 최저의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한 소자본 성공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 닥터스 본사에서 운영중인 교육원을 통해 두피 관리 전문 인력 양성 및 교육 지원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자체 개발된 진단 및 관리 프로그램의 공유와 총판가로 공급되는 친환경 소재의 제품, 전문인력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두피 탈모 관리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스만의 경쟁력을 현장에서 공개할 방침이며, 소규모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성공 노하우 및 본사의 실질적인 노력과 혜택 등에 대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는 2012년 3월 가맹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10개의 직영점을 비롯해 4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또한 2013년 3월 현재 100호점 가맹 계약을 완료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고 권위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박람회로 200여개 브랜드의 프랜차이즈업체가 참여하여, 400여개의 부스로 꾸며진다.

 

특히, 공정거래조정원 부스가 설치되어 올바른 가맹 계약 및 정보공개서제도에 대한 홍보가 이루어진다. 예비 창업자가 반드시 챙겨야 하는 가맹본부의 가맹사업 현황이 담긴 정보공개서제도에 대해 꼼꼼하게 알려준다.

 

문의 : 1599-5875, www.doctors.pe.kr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