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카페베네, 국내 청년봉사단 스타트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국내 청년봉사단 4기 100명을 최종 선발하고 오는 4월28일 발대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전국을 무대로 활동하게 될 카페베네 국내 청년봉사단 4기는 오는 28일부터 1박2일간 발대식, 오리엔테이션, 그리고 첫 번째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바로 충남 공주시에 한 요양원을 방문하여 산책과 빨래, 청소, 화단정리 등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전파한다.

 

독특한 끼와 개성, 그리고 봉사활동에 대한 열정을 가진 100명의 카페베네 국내청년봉사단 4기는 앞으로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봉사 캠페인, 긴급구호활동 등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이번 카페베네 국내 청년봉사단 4기는 전국 각지에서 지원한 많은 지원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에 이은 지방 순회 면접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울러 우수 활동자에게는 뉴욕 해외연수 및 해외커피문화 탐방, 해외봉사, 입사지원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전국에서 많은 지원자들이 몰렸다는 후문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국내 청년봉사단 4기를 통해 전국에 카페베네의 커피처럼 따뜻한 나눔의 온기가 전파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