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카페 노티드, 서울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콜드브루 지원

카페 노티드, 서울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콜드브루 지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토탈 베이커리카페 카페 노티드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방역일선에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2,200만 원 상당의 콜드브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GFFG 이준범 대표(좌)와 서울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우)이 기부물품 을 전달했다(사진제공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카페 노티드가 전달한 물품은 콜드브루 5천개로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코로나 협력병원인 서울시립 동부병원과 서남병원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각각 전달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GFFG(GOOD FOOD FOR GOOD) 이준범 대표는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모두가 힘들고 추운시기에 조금이나마 더 힘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했다 “GFFG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모두가 따뜻한 세상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기부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꺾이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방역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한 기부자님의 마음이 느껴진다라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도록 서울 사랑의열매가 신속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 노티드는 7월 푸드뱅크를 통하여 약 2천만 원 상당의 아이스크림을 기부하였으며 12월에도 의류 쇼핑몰 PVCS(대표 백종민)와 함께한 기부콜라보로 기부수익금 전체인 1 7천만 원을 한 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하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