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캉골, 전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 실시

캉골, 전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영국 헤리티지의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캉골(KANGOL)은 2014년 신학기를 맞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운영,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민이 애용하는 메신저 카카오톡 내 캉골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주기적으로 할인 혜택 등의 브랜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캉골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플러스 친구를 맺은 이들에게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을 비롯해 모바일 플러스 친구 기획전, 2월 5일부터 7일까지 한정된 시간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타임즈’, ‘OX 토너먼트 퀴즈’ 등의 이벤트를 연다.

 

캉골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특히 요즘 트렌드에 맞춰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로 브랜드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캉골(http://www.kangolkorea.com/)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2014 S/S 신상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컬러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