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 오는 10월8일 개막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 오는 10월8일 개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이 오는 2016년 10월 8일 대학로 올래홀에서 개막한다.

 

 

 

 

▲로미오와 줄리엣 포스터 (사진제공 = 컬처마인) (c)시사타임즈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은 셰익스피어 5대 희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로미오와 줄리엣’을 ‘한국식 로맨틱코미디’로 재해석한 시대극이다. 사극은 다소 지루할 것이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춤과 음악을 더하여 한층 더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한양 내 유명한 원수집안인 노진사댁의 ‘노미오’ 주진사댁의 ‘주리애’가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배우 박광용, 방희진, 전종희, 유인상, 전하연, 민선경, 이환, 권현진이 열연한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제작진인 ‘PLAY 헤윰’과 ‘컬처마인’은 ‘한국식 로맨틱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코믹밀당사극’이라는 신선한 주제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학로에 새로운 흥행바람을 불러 일으킬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은 개막을 맞이하여 조기예매할인을 진행한다. 10월7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할인이 적용돼 전석 12,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오는 21일 오후 12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문의 : 1566-558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