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카-콜라, 100명의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 모집

코카-콜라, 100명의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 모집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브라질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게 ‘모두의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월드컵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단을 모집하며 본격적으로 월드컵 마케팅에 나섰다.

 

코카-콜라사는 브라질 월드컵 축제의 현장에 직접 참석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코카-콜라 원정 응원단 100명, 외식 상품권 200명, 코카-콜라 250ml 모바일 쿠폰 5000명을 총 경품으로 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브라질 월드컵 가자’ 소비자 프로모션을 3월17일부터 5월16일까지 진행한다.

 

100명의 코카-콜라 원정 응원단은 세계인의 축제로 불리는 월드컵 현장에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해 전 세계 각지의 축구팬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고, 승리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코카-콜라 원정 응원단은 총 3박7일의 일정으로 오는 6월20일 브라질로 떠나며 한국 국가대표팀의 예선 2차전인 알제리전을 현지에서 직접 관람하고 응원전을 펼친 후 26일 귀국하게 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코카-콜라 월드컵 프로모션 패키지’의 캔따개 뒷면이나 PET 제품의 라벨 뒷면에 있는 10자리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www.cocacolaworldcup.co.kr)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355ml 유리병 제품의 경우는 뚜껑 뒷면의 문구를 통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은 3박 7일 일정의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단 티켓(100명) ▲2등은 외식상품권 10만원권(200명) ▲3등은 코카-콜라 250ml 캔 모바일 쿠폰(5,000명)이 지급된다. 코카-콜라 월드컵 프로모션 패키지는 250ml, 355ml, 500ml, 777ml, 1.5L, 1.8L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월드컵은 단순히 선수들만의 스포츠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월드컵이자 축제다”며 “FIFA월드컵의 가장 오래된 후원사로서 코카-콜라는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단은 물론, ‘모두의 월드컵’을 위한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와 함께 행복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